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침실 풍수지리 침대 머리 방향 좋은 위치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3. 4. 28. 00:13

    요즘은 풍수지리에 대해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진 않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풍수지리 믿거나 말거나’ 잠잘 때 침대 머리 방향과 최적의 위치에 대해 알아볼게요.

    침실 풍수지리 최신버전 업데이트▶

    침실 풍수지리
    침실 풍수지리 침대 머리 방향 좋은 위치 알아보기

    침대 머리 방향 좋은 위치

    침실은 하루의 시작과 끝을 맞이하는 주요한 장소이며 풍수지리의 영향도 강하게 나타납니다. 자고 일어났는데도 왠지 몸이 개운하지 않다던가 침대 위치나 방향 등을 바꿨을 뿐인데 일이 잘 안 풀린다면 침대 위치나 머리방향이 풍수지리상 나쁜 쪽으로 기울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침실에서 풍수지리를 적용하게되면 운세도 바뀔 수 있다고 해요. 올바른 풍수지리 침대 위치와 잠잘 때 머리방향에 대해 살펴볼게요.

    풍수지리적으로 잘때 침대 머리 방향마다 다음과 같은 의미가 존재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1. 동쪽 방향

    잘때잘 때 머리방향을 동쪽으로 향하게 하는 것은 대부분 사람들이 가장 선호해요. 동쪽은 하루의 해가 뜨는 방향으로 복을 불러온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옵니다. 태양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으므로 평상시 활기가 부족한 사람에게 효과적이며, 숙면하기에도 좋아요. 주요한 시험이나 면접을 앞두고 있으면 잘 때 머리방향을 동쪽으로 향하게 해 보시길 권합니다.

     

    2. 남쪽 방향

    마찬가지로 잠 잘때 머리방향을 남쪽으로 향하게 하는 것도 동쪽 다음으로 사람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쪽은 낮을 의미 하며 태양의 에너지를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방위로 성격이 밝아지고 집중력도 증진된다고 알려져 있어요. 다만, 동시에 불의 성향도 갖고 있는 만큼 스트레스가 많이 받거나 열이 많은 사람, 평상시 두통이 있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3. 서쪽 방향

    서쪽은 하루의 해가 지는 방향으로 석양의 에너지를 받는 곳인데요. 석양은 휴식과 안정적인 기운을 전달하기 그리하여 나이가 많은 노인이나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머리 방향을 서쪽으로 두는 것은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요. 다만, 원활한 사회 활동이 필요한 사람이나 공부하는 학생들에겐 의욕 저하가 생길 수 있어 추천하지 않아요.

    4. 북쪽 방향

    북쪽은 침대 머리 방향 중에서 가장 꺼려하는 위치인데요. 북쪽은 음기가 흐르는 방향으로 깊은 잠에 들기 어렵고 나쁜 꿈을 자주 꾸거나 쉽게 가위에 눌릴 수 있어요. 단, 음의 기운으로 인해 한여름에도 열이 많은 사람에게는 이로움이 될 수 있어요. 그 밖에도 동북쪽, 서남쪽은 악귀가 쉽게 드나든다는 방향으로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도 이 방향은 일교차가 크고 공기 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있어요.

    침실 풍수지리 주의사항

     

    1. 출입문 앞 쪽에 침대 두지 않기

    풍수지리에서 문은 기의 흐름이 심한 장소인데요. 우리가 잠 잘때는 무방비 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에 문 앞에 침대가 위치해 있으면 나쁜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특히나 침대 머리 방향이 출입문을 향하는 그럴 경우는 경계해야 해요. 침대는 문에 너무 가까이가 하지 않도록 배치하는 것이 좋지만, 만약 위치를 바꾸기 힘든 그럴 경우라면 작은 선반이나 파티션으로 칸막이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2. 침대를 창문 쪽에 붙이지 않기

    출입문 뿐 아니라, 창문도 기의 흐름이 강하기 그리하여 불안한 장소 중 한 가지인데요. 가능하면 창문에서 떨어진 곳에 침대를 두는 것이 좋지만, 힘들다면 두꺼운 암막 커튼 등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두꺼운 커튼을 설치 함으로써 좋은 기운이 밖으로 새어 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어요.

    3. 침대와 벽 사이 틈새 제거하기

    풍수지리에서는 틈새에 강력한 기의 흐름이 있다면이가 있으기 때문에 침대와 벽의 틈새가 없도록 배치하는 것이 좋아요. 상하좌우 중 어느 한 면만 벽에 붙어 있어도 문제는 없어요.

    4. 나와 내 가족만 출입하기

    침실은 좋은 기의 흐름을 계속 유지하는 것이 주요한 만큼, 가족 이외의 사람이 침실로 들어와 기의 흐름을 방해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5. 침대 밑에 수납을 피하기

    침대 밑에는 가능하면 물건을 보관하지 않고 청결한 상태로 유지되는 것이 좋아요. 이는 먼지가 쌓이는 원인이 되고 이는 건강과 풍수면에서도 나쁜 영향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반드시 수납을 해야 하는 그럴 경우라면 틈새가 벌어지지 않는 딱 맞는 크기의 수납을 하도록 해요.

     

    6. 침대 주변 전자 제품 치우기

    전자 제품은 기의 흐름을 방해하는 요소로 수면 중 무방비 상태에서 체와 운기에 악영향을 미쳐요. 스마트폰 등은 가능하면 머리맡에 놓지 않는 것이 좋으며, 공기 청정기 등 가전도 가능한 침실에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 방에 인형 많이 두지 않기

    인형은 사람의 운기를 빨아 버리 다고 알려져 있어요. 따라서 침실에 인형을 많이 두면 운기가 그쪽으로 흘러 버리게 돼요. 침실에 반드시 인형을 놓고자 할 경우 침대 머리 방향 쪽이 아닌 가능하면 침대에서 떨어진 위치나 발아래쪽에 배치하는 것이 좋아요.

    8. 거울 치우기

    자신이 잘때의 모습이 반사 돼 비치는 위치에 거울을 두면 나쁜 생각이 두 배로 이어지는 악재가 오기 쉽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해몽 모음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해몽 모음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1. 돌아가신 어머니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꿈 주변 사람으로 부터 좋은 평가를 받게 되고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해요. 이로 인해서 승진이나 성

    huswm.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