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름돋는 연애 심리 테스트
    카테고리 없음 2023. 5. 21. 15:24

    소름돋는 연애 심리 테스트를 해볼까 한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자기 자신의 취향이나 성향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재미로 해 보면 좋은 것들을 모아 보았다. 지금 부터 하나하나씩 알아가 보자.

    연애 심리 테스트
    연애 심리 테스트

    소름돋는 연애 심리 테스트

    1. 연애 심리 테스트

    당신은 지금 어느 사막을 여행 중에 있어요. 힘들지만, 탁 트인 풍경에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과 함께 잠시 휴식을 하다가 다시 걷기 시작한 당신, 그런데 갑자기 불안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원인은 무엇이었을까요?

    1. 길에서 강도를 만나서
    2. 독뱀과 전갈을 만나서
    3. 식량이 다 떨어져서
    4. 길을 잃어버려서

    테스트 결과

    1. 길에서 강도를 만나서를 선택하였다면 당신은 사람들의 시선에 민감한 편인데요. 그래서 내가 선택한 사람을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판단할지 큰 걱정을 많이하고 있어요. 당신은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하여 성격보다는 외모 위주의 사람을 만날 가능성도 높아요.

    2. 독뱀과 전갈을 만나서를 선택하였다면 당신은 애인의 바람기가 두렵습니다. "내 애인이 바람을 피진 않을까.." 늘 걱정하며 연인의 생활 패턴을 살펴보기도 해요. 자나친 체크가이 연인관계의 믿음을 깨트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해요.

    3. 식량이 다 떨어져서를 선택하였다면 당신은 사랑이 식어 버려지는 것이 가장 두려워하는 사람인데요. 연인과 늘 뜨거운 감정이길 바라는 당신은 매번 새로운 일을 연인과 같이 해보려 시도 해요. 하지만 상대방은 때때로 그런 당신의 행동을 귀찮아 여길 수 도 있어요.

    4. 길을 잃어버려서를 선택하였다면 당신은 애인과의 성격차이에 민감한 사람인데요. 상대방과 조금이라도 의견차이가 나면 '우린 어쩔 수 없는 것 같아'라며 금방 우울해지기도 해요. 그런 성향 그리하여 자주 연인을 바꾸기도 해요.

    2. 연애 심리 테스트

    마음에 드는 이성을 공원에서 만났습니다.. 그 사람에게 풍선을 전해주며 싶은데 어떤 색의 풍선을 건네주며 싶은가요?

    1. 빨간색
    2. 파랑색
    3. 노란색
    4. 흰색

    결과

    1. 빨간색을 골랐습니다면 과거의 아픈 기억이나 다른 사람에게 뒤통수를 맞았던 기억을 갖고 있을 확률이 높아요. 겉으로는 활발해보이나 솔직해지기가 쉽지 않은 타입이다. 

    2. 파란색을 골랐습니다면 적극적이고 순수한 모습을 갖고 있으며, 상대방이 당신을 어리게 볼 수 있으나 대인 관계가 좋은 편인데요.

    3. 노란색을 골랐습니다면 매우 솔직한 타입으로, 다른사람보다 이용 당할 가능성이 높으니 조심히 하는 것이 좋아요.

    4. 흰색을 골랐습니다면  자신의 마음에게 조차 솔직하지 못한 타입으로 자신을 위해서라도 솔직해지는 연습이 필요해요.

    3. 연애 심리 테스트

    데이트 약속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한 당신은 기다리는 동안 우연히 옛 애인을 마주쳤는데요. 그상황에서 당신의 행동은?

    1. 오랜만에 만난 옛 애인과 친구처럼 안부 인사를 나눈다.
    2. 지금의 애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보낸다.
    3. 누구를 좀 만나러 왔다며 대충 둘러대고 바쁜척 피합니다.
    4. 재빨리 외면하고 전화를 하는 척 등을 돌려서 모른척 합니다.

    결과

    1. 오랜만에 만난 옛 애인과 친구처럼 안부 인사를 나눈다. 당신은 애인 한명으로는 만족을 못하는 타입인데요. 바람둥이 스타일 기회가 된다면 바람을 피우고 싶어 해요. 반드시 커플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능력만 되면 여러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있을 수 있어요. 연애는 스릴있게 하는 타입이어서 열정이 식으면 바로 시들시들해지는 스타입인데요.  이런 사람들은 대체로 무의식중에 내뱉은 말로 상대방에게 상처를 많이 줘요.

    2. 지금의 애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보낸다. 이성에게 인기가 많고 친절한 스타일 당신은 원하는 상대가 나타나면 내 것으로 만드는 능력을 가진 연애의 고수 애인과 연락이 잘 안된다거나 슬픈일이 생겨도 절대로 집착하지 않으며, 다른 이성에게 마음을 줘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타입 그런 성향으로 이별할때는 상대방은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3. 누구를 좀 만나러 왔다며 대충 둘러대고 바쁜척 피합니다. 당신은 좋아하는 이성이 생기면 내것으로 만든 후에 안심하는 타입으로 사랑에 한번 빠지면 연인끼리는 모르는 일이 없는 가까운 사이을 원하여 상대방에게 최선을 다하고 헌신적인 태도를 보이는 스타일인데요. 상대도 나와 같은 마음이길 원하지만, 직접적으로 요구는 못해요. 그런 성향 그리하여 상대방은 지치게 할 수도 있어요.

    4. 재빨리 외면하고 전화를 하는 척 등을 돌려서 모른척 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생기면 하루종일 같이 있고 싶어하는 타입으로 하루 중에 연락이 안되면 불안해하는 스타일 인데요. 혼자서 돌발행동으로 잠수를 타거나 상대방에게 연락을 끊어버리는 스타일이여서 상대방을 힘들게 하는 타입인데요. 솔직하게 상대방에게 대화로 풀고 마음 속으로 담아두지 않는 것이 좋아요.

    4. 연애 심리 테스트

    당신은 샤워할 때, 어디부터 씻나요?

    1. 머리
    2. 세수
    3. 바디
    4. 양치질

    결과

    1. 머리 주변 사람들이 하자는데로 이끌려서 다니는 타입 겉으로 보기에는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지만, 속으로는 혼자서 끙끙 앓는 스타일 이런 성격의 소유자는 이성을 만날 때에도 마찬가지라서, 감정표현을 잘하는 것이 필요해요.

    2. 세수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서, 이성에서 헌신적이고 순정적인 타입 배려를 잘하고 받는 것보다는 베푸는 것이 먼저인 스타일인데요. 순수한 마음그리하여 상대방에게 상처를 받지 않는 것도 중요해요.

    3. 바디 겉모습을 상당히 중요하게 여기는 타입 이성을 볼 때에도 외모,몸매,패션감각을 중요시하는 스타일인데요. 하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할 경우 상대방에게 올인하는 타입인데요.

    4. 양치질 지적 호기심이 높으며 매사에 신중한 타입 너무 신중한 탓에 연애시작이 어려움을 있을 수 도 있겠지만, 연애를 시작하게되면 상대방에게 많은 것을 발견하고 싶어하는 타입인데요.

    침실 풍수지리 침대 머리 방향 좋은 위치 알아보기

     

    침실 풍수지리 침대 머리 방향 좋은 위치 알아보기

    요즘은 풍수지리에 대해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진 않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풍수지리 믿거나 말거나’ 잠잘 때 침대 머리 방향과 최적의 위치에 대해 알아볼게요. 침대 머리 방향 좋

    huswm.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